기사 메일전송
“어디 가서 이런 행복을 사 올 수 있을까요?” - 안성시 공도 주민건강동아리, 전국 체조경연대회 ‘대상’
  • 기사등록 2023-06-05 12:06:51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의 주민건강동아리 <복부비만 교실> 회원들이 지난 3일, 2023년 안성시 시장기 전국체조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보건소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의 주민건강동아리 <</span>복부비만 교실> 회원들이 지난 3, 2023년 안성시 시장기 전국체조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제 갓 4개월 된 동아리가 이루어 낸 결과로도 실로 대단하지만, 함께 운동하는 과정에서 생긴 변화 또한 그에 못지않게 놀랍다.

 

 

송명순 회원은 디스크로 걸음도 제대로 걷지 못했던 제가 작은 운동부터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어요.”라며 트로피를 손에 든 얼굴에서 성취감이라는 행복한 이름으로 빛이 났다.

 

그녀는 어디 가서 이런 행복을 사 올 수 있을까요?”라며 한번 나와 보세요. 다른 분들도 이 행복을 꼭 맛보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참여요청과 함께 수상소감을 전했다.

 

서부지역 주민의 건강생활 실천을 지향하는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는 예년에 비하여 좀더 구체적인 목표를 가진 건강동아리들을 신규 개설운영하고 있다. 매년 증가 일로에 있는 비만율을 겨냥하여 신설된 <</span>복부비만교실>의 회원들 역시 올해 처음으로 얼떨결에운동을 시작한 초보자들이다.

 

막연히 몸을 움직이는 것으로만 알았기에 운동에 그다지 흥미가 없었던 회원들이지만, 막상 해 보니 그 전에는 결코 알 수 없었을 생기와 자신감, 그리고 돈 주고도 못 살 행복까지 얻었다. 실로 놀라운 변화지만 비결은 종이 한 장 차이, 일단 시작하는 것이다. 문의 : 031-678-6802, 680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0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