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2 11:58:51
기사수정

 

▲ 지난 9일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하절기를 맞이하여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노인 가정 120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하는 영양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9일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하절기를 맞이하여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노인 가정 120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하는 영양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에이티이, 양성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양성농협 등 관내 기업과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지역연계 행사로 진행됐다.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자원봉사자 30여명이 함께 모여, 손수 정성들여 준비한 삼계탕과 반찬, 과일, 떡에 온정을 담아 대상 가정에 직접 방문 전달하여 주었다.

 

이인희 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영양 가득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드시고 조금이나마 더운 여름을 이겨낼 힘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나누는 일에 우리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더욱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걸필 양성면장은 매년영양 삼계탕 나눔행사를 추진해 주신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사업 진행을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유난히 더울 것이라고 예상되는 올 여름이지만 지역의 어르신들이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1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