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4 12:02:28
기사수정

공직자는 청렴미소! 시민은 행복미소! 함께해요 청렴실천!

 

▲ 안성시 토지민원과는 친절과 청렴에 앞장서고자 토지민원과 전 직원 「1일 안성맞춤 직원 안내도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토지민원과는 친절과 청렴에 앞장서고자 토지민원과 전 직원 1일 안성맞춤 직원 안내도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렴시책 일환으로 추진된 1일 안성맞춤 직원 안내도우미는 민원이 가장 많은 요일과 시간대를 선정하여 공직자는 청렴미소, 시민은 행복미소, 함께해요 청렴실천이라고 쓰여 있는 어깨띠를 두르고 청사부서 안내, 각종 민원서류 작성,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등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노약자나 거동불편 시민에 대해서는 민원실 입구에서부터 민원 종료까지 1:1 밀착 동행하여 안내를 하고 있다.

 

민원실을 방문한 한 시민은 시청을 방문하면 담당부서를 찾지 못해 어디서 누구에게 문의를 해야 하는지 몰라 늘 불편을 겪었는데 일일이 동행하며 안내해 주니 매우 편하고 좋다고 말했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민원실은 대민접점 최일선에 서 있다. 따라서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에 정확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2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