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5 11:59:05
기사수정

 

▲ 안성시는 6월 17일(토)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댕댕이 피크닉」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는 뜨거운 태양을 피해 오후 6시에 열린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617()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댕댕이 피크닉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는 뜨거운 태양을 피해 오후 6시에 열린다.

 

이번 댕댕이 피크닉은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를 비롯해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반려견 이름표 만들기, 반려견과 함께하는 추억의 사진 인화, 반려견 수제간식 만들기, 무료애견 미용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되었다.

 

오후 6시에 열리는 메인이벤트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그동안 갈고 닦은 반려견의 장기자랑을 뽐내는 자리를 가진다. 잔디광장에서는 독 스포츠 대회도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과 애견인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안성맞춤랜드는 무료 시민공원으로 반려견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 넓은 잔디광장과 안전한 환경으로 경기관광공사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관광지로 선정하기도 했다.

 

이날은 목금토크래프트의 플리마켓과 안성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도 함께 열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함께 마련되었다. 안성시민으로 안성의 반려견으로 안성맞춤랜드를 즐길 권리를 누려보자. (문의031-678-2672, 안성맞춤랜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2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