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9 11:50:5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15일 공익활동지원센터 가치마당에서 ‘2023년 안성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심화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지난 15일 공익활동지원센터 가치마당에서 ‘2023년 안성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심화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은 59일부터 61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한 심화과정 교육을 이수한 수강생들의 수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심화과정은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기초과정 수료자를 대상으로 소셜미션 마케팅 비즈니스모델 점검 사업계획서 발표 등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여 2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참여 교육생들은 환경, 일자리, 관광 분야 등 자신이 창업하고 싶은 분야에 대해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수강생들과 멘토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장은 기초, 심화과정 교육을 거치면서 올해는 특히 사회적경제 예비창업자들 간의 네트워크가 활발해 앞으로 사회적경제조직이 활성화되어 질적, 양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2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