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1 15:21:45
기사수정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맞춤아트홀은 714일부터 827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양은혜 작가의 작품은 담은 로맨틱 피크닉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소소한 이야기와 감정을 작품 세계에 녹여 보여주는 양은혜 작가의 전시로, 젊은이들이 성장기에 겪는 여러 감정들을 가볍고 유쾌하게 전한다.

 

에세이집에 실린 일러스트나 만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양은혜 작가의 그림은 불안정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유쾌함과 무관심의 상반된 정서들이 섞여 혼란스럽고도 흥미로운 감정을 담고 있다.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사는 것이 아닌 그저 하루하루를 즐기며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모습이 웃기기도, 안타깝기도 하지만 그것이 현 세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하는 양은혜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소하고 때로는 궁상맞기도 한 현실의 경험들을 유머러스하고 위트있게 전달한다.

 

다양한 감정들 사이를 즐겁게 유희하면서 세대의 웃픈자화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는 양은혜 작가의로맨틱 피크닉티켓가는 3,000원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2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