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2 11:53:27
기사수정

 

▲ 안성1동 소옥희 숭인2통장은 지난 21일 안성1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영양만점 마시는 오트밀 세트 100개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소옥희 숭인2통장은 지난 21일 안성1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영양만점 마시는 오트밀 세트 100개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소옥희 통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안성1동 기부천사이다. 또한,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가족 같은 마음으로 이웃을 살피며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항상 발 벗고 나서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다.

 

이날 소옥희 통장은 저에게 작은 것일지라도 누군가에게 큰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많아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 주시는 통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오트밀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29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