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7 15:56:14
기사수정


▲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지난 6. 23.(금) 공도읍 행복마을관리소에서 “추억의 영화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지난 6. 23.() 공도읍 행복마을관리소에서 추억의 영화관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화관람이 어려운 대림동산내 독거 어르신을 비롯한 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공도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의 시설과 안성미디어센터 바퀴달린 영화관사업의 장비 지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대림동산내 독거 어르신들을 포함한 많은 주민들이 영화를 관람하였다. 영화 상영 전에 공도 음악사랑 동호회에서 색소폰 축하 공연이 있었으며,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이 관람객들과 함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율동 체조를 하며 영화 볼 준비 시간을 가졌다. 영화 상영 후에는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하였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영화관람이 어려웠던 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영화를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 “앞으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행복한 마을을 조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도읍 경기 행복마을관리소는 지역환경정비, 안전순찰활동과 생활불편해소 등 주민들의 생활 편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3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