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0 12:00:37
기사수정

양성면 발전을 위해 서로의 마음과 힘을 합하여

 

▲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8일 양성면사무소에서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7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8일 양성면사무소에서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성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7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양성에 새로 부임한 면장의 소개에 이어 양성면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각 기관사회단체별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김성곤 이장단협의회장은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상황을 확인하고 응급 복구하기 위해 애쓰는 단체장과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으며 황상열 주민자치회장은 다가오는 21일 양성면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참여를 부탁했다.

 

한경선 체육회장은 99일 예정된 안성시민체육대회 준비과정을 전달하였으며 독립운동 실력항쟁지로서 양성면의 역사적지역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추진하는 역사마을 문화재생사업 주민설명회 일정을 전달했다.

 

윤미자 양성면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만큼 양성면에는 현안 사항이 많지만, 이 자리에 모인 기관사회단체장들과 함께 헤쳐 나갈 수 있음을 강조하면서 서로 마음과 힘을 합하여 더 나은 양성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