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5 15:04:53
기사수정

 

▲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7월 21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일환으로 취약가구에 LED전등과 낡은 멀티탭을 새제품으로 교체하는 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721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일환으로 취약가구에 LED전등과 낡은 멀티탭을 새제품으로 교체하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대상지는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지킴이들이 순찰 활동 중 발굴한 곳으로 주민자치위원들과 지킴이들이 묵은 쓰레기를 치우며 LED 전등과 멀티탭 교체, 정리·수납 서비스를 지원했다. 특히 전기 관련 기술 자격을 갖은 노영수 위원이 열악한 시설을 직접 점검하고 수선에 나서는 등 자발적인 재능기부를 실천했다.

 

김남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취약계층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도록 도움을 줘 기쁘게 생각한다. 공도읍에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만큼 이번 특색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조종기 공도읍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수고하신 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