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4-18 15:54:03
  • 수정 2016-04-19 13:44:29
기사수정



▲ 한경대학교는 안성시장 활성화 추진을 위한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단’ 발족식을 가졌다

18일 국립한경대학교 (총장 태범석)에 따르면 지난 12일 안성시장 활성화 추진을 위한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단’발족식을 교내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족식에는 한경대학교 사업단장 및 6개 학과 참여교수, 안성시장상인회 회장단, 안성시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서 사업단 운영을 위하여 ‘추진위원회’와 ‘실무위원회’가 구성됐다.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단’은 ‘맛과 멋과 쉼이 있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2월까지 전통시장 행사 기획, 먹거리 레시피 및 기념품 개발, 대학생 취·창업 연계 시장 현장수업, 중·고교생 자유학기제 연계 체험학습 등 젊은 층 상권 유입을 위한 시장 활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안성시 김병준 산업경제국장은“본 사업 추진을 위한 공간 및 설비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안성시, 한경대학교, 안성시장 상인회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안성시장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대학교 이득환 산학협력단장은“전통시장 이미지 개선 및 고객 신뢰도 향상을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