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7 16:22:26
기사수정

 

▲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와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여름철 야외 활동 시민의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7월 26일 ‘무더위 꽁꽁 얼음물 드림’ 활동을 시작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와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여름철 야외 활동 시민의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726무더위 꽁꽁 얼음물 드림활동을 시작했다. 본 행사는 2021년 시작한 이후 3년째를 맞이하며, 5일간 5개의 자원봉사단체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2023 무더위 꽁꽁 얼음물 드림행사에 참여한 단체는 한경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재향군인회, 공도 학부모폴리스, 우림루미아트아파트부녀회, 그리고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대학생봉사단 등 5개이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와 함께 유동 인구가 많은 서인 사거리, 한경대·이마트·공도 경찰서·공도 터미널 사거리 등 관내 5곳에서 야외활동을 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총 5,000개의 얼음물을 81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며 안성 시민들이 여름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얼음물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자원봉사자들의 밝은 웃음과 시원한 얼음물이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에너지가 될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긴 장마가 지나고 수해로 가라앉은 사회 분위기 속에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생기를 북돋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소속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설날 떡국떡 나눔, 청소년을 위한 학용품 지원 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