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7 16:23:31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유능한 인력 채용을 촉진하고 노동자들의 장기 재직을 유도하기 위해「2023년 중소기업 노동자 기숙사 임차비 지원사업」에 대한 희망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유능한 인력 채용을 촉진하고 노동자들의 장기 재직을 유도하기 위해2023년 중소기업 노동자 기숙사 임차비 지원사업에 대한 희망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모집은 기업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조건을 완화하였다. 이에 따라, 신청 시 최소 1명 이상의 3년 미만 입사자를 포함하는 조건이 삭제되었으며, 신청기업의 근무지와 기숙사 소재지 모두 안성에 위치해야 하는 기존 규정이 완화되어 기숙사 소재지가 근무지에서 10km 이내의 관외 지역에 있더라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지원 대상은 안성시 관내 중소 제조기업 중 기숙사(월세) 운영기업으로, 이 사업을 통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숙사 임차료(월세)80% 이내를 지원하며, 각 기업당 최대 5명의 노동자를 대상으로 1인당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임차비를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726일부터 83일까지로, 희망 기업은 신청서와 필요한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안성시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지역 내 중소기업들의 구인난 해소와 노동자들의 안정적인 정주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안성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도 전했다.

 

기타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팀(031-678-246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7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