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7 16:24:58
기사수정

 

▲ 안성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일죽시장에서 상인회 주관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워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일죽시장에서 상인회 주관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워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오는 8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릴 이 행사에서 물놀이 체험을 비롯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행사는물놀이 체험해여”,“함께 놀아여”,“함께 체험해여”,“함께 공연해여4가지 테마로 준비되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및 낚시 체험, 레크리에이션 및 게임, 버블아트, 에어바운스, 수박 씨 멀리 뱉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물놀이 체험행사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사전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행사와 더불어,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어린이 물총, 과자세트도 증정될 예정이다.

 

상인회 관계자는한여름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러한 행사가 시장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