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8 20:20:00
기사수정

모차르트의 천재성과 음악성이 집약된 작품 

 

▲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8월 19일(토) 낮 3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국립오페라단 ‘마술피리’ 공연을 선보인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819() 3,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국립오페라단 마술피리공연을 선보인다.

 

신비로운 동화 같은 무대와 정치적 풍자로 모차르트의 천재성과 음악성이 집약된 마술피리는 사랑하는 남녀가 갖가지 시험을 통과하며 결국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으로 아름답고 풍부한 멜로디와 고귀한 기품이 배어 있는 모차르트의 마지막 오페라이다.

 

밤의 여왕아리아로 유명한 마술피리는 노래 중간에 대사가 삽입된 독일 민속극 징슈필의 대표작으로, 이는 기존의 오페라를 즐기던 귀족층을 위한 작품이 아닌, 평민들이 즐길 수 있는 오페라를 염두에 두었다는 평가와 함께 오페라를 처음 찾는 관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안성맞춤아트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이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국공립 예술단체 프로그램 유치에 올해도 선정되어 이번 공연의 예산 50%를 국비로 확보했다.

 

국내 오페라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국립오페라단의마술피리티켓가는 R4만 원 S3만 원으로 안성 시민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5~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6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