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31 13:20:41
기사수정

 

▲ 안성시 자원순환과는 지난 26일 대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불법 쓰레기 단속체계 강화를 위해 대덕면 주민을 대상으로 우리마을 환경지도자 양성교육을 실시하고 환경지도자로 위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자원순환과는 지난 26일 대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불법 쓰레기 단속체계 강화를 위해 대덕면 주민을 대상으로 우리마을 환경지도자 양성교육을 실시하고 환경지도자로 위촉했다.

 

안성시 우리마을 환경지도자는 자원선순환 사회에서 지역문제가 되고 있는 무단투기 쓰레기 단속예방을 위해 평소 깨끗한 마을환경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지역주민 총 26명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구성되었으며, 올해 대덕면에 시범사업으로 위촉운영한다.

 

이날 위촉된 대덕면 마을 환경지도자는 자원순환 지도자로 양성교육을 받고 해당지역의 쓰레기 불법투기 예방을 위한 단속 및 사례 제보 올바른 배출방법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깨끗한 우리마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경지도자 분들께서 주변 환경을 한번 더 둘러봐 주시고 무단 투기 등 불법행위에 대한 관리·감독에 힘써주실 것을 당부하고, “대덕면에서 우선 시범적으로 실시하는 우리마을 환경지도자 사업을 보완하여 향후 15개 읍동 전 지역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7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