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09 16:15:13
기사수정

 

▲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사고 발생 즉시 현장을 방문하여 사고 현황 및 조치사항을 파악하고 사상자 및 구조인력을 위로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안성시 옥산동 593(폴리플라자 신축 공사장)번지 소재 신축건물 공사장에서 9일 오전 1147분께 붕괴 사고가 발생하여 6명의 인명피해를 냈다. 이에 따라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사고 발생 즉시 현장을 방문하여 사고 현황 및 조치사항을 파악하고 사상자 및 구조인력을 위로하였다.

 

해당 신축건물 공사는 내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콘크리트 타설 작업 중 9층 바닥부가 8층으로 내려앉는 붕괴 사고가 발생한 것이다. 이 과정에서 공사 현장 근로자 2명이 사망하고 4명이 경·중상을 입었다.

 

안정열 의장은 안타깝게도 이번 사고로 돌아가신 분이 발생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의료진은 부상자들의 외상 치료와 심리치료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 또한 관계기관은 사고 현장을 잘 수습하여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관내 각 공사장 책임자들은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인허가 조건 사항을 준수하여 공사장 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하고, 현장 근로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기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7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