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3 13:01:54
기사수정

안성천 우리 동네 작은 미술관 13번째 기획 전시

한경대 평생학습관 사진 수강생 9인의 작품전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8월 16일 작은 미술관‘결 갤러리’에서 올해 열세번째 기획 전시로『사진을 사랑하는 안성 사람들』의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816일 작은 미술관결 갤러리에서 올해 열세번째 기획 전시로사진을 사랑하는 안성 사람들의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푸르른 꿈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는 한경대 평생학습관 사진 수강생 9인의 사진전으로 자연 속에서, 외국 여행을 하면서 걸음을 멈추게 하거나 마음에 울림을 주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은 27점의 아름다운 작품을 선보였.

 

전시를 준비한 김선희 작가는 처음 여는 전시를 준비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해 준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과 함께 우리 지역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이웃과 나누는 즐거움을, 또 누군가에게는 새롭고 다채로운 감정의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전시는 93일까지 진행되며, 안성천에 조성된 결 갤러리를 방문하면 안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시청 문화체육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031-678-249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8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