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평생학습관, 단국대학병원 교수와 함께하는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 수강생 모집
  • 기사등록 2023-08-28 11:57:56
기사수정

 

▲ 안성시 평생학습관은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천안단국대학병원 16개의 진료과 교수들과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주제로 건강증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평생학습관은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천안단국대학병원 16개의 진료과 교수들과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주제로 건강증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95() 신경과 이창민 교수부터 시작하여 1226() 내분비대사내과 유원상 교수까지 총16회차(4개월) 과정이며, 각 진료과 교수들이 평생학습관에 방문하여 건강에 대한 의학지식을 제공 할 예정이다.

 

특히 8회차(1031, )는 가장 무서운 질환인 암에 대하여 민준원, 이성철, 최은영, 김기홍 교수가 방문하여 건강해지는 토크콘서트(시민이 묻고 의사가 답하다)를 진행할 예정 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수강신청 기간은 2023818()부터 각 회차별 강연 시작전까지 30명 선착순 모집이며, 관심있는 진료과별로 안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평생학습관(678-53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new.anseong.go.kr/edu/portal/intro.html)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9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