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9 13:16:55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28일 종합운동장과 홍익아파트를 연결하는 출입계단 개통식을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28일 종합운동장과 홍익아파트를 연결하는 출입계단 개통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통식은 안성시장 및 관련 부서장, 홍익아파트 관리사무소 외 주민단체(노인회, 이장단, 부녀회, 동대표회 등) 그리고 주민 등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이번에 개통한 출입계단은 종합운동장 3번 게이트와 홍익아파트 103동 방면과 연결되는 라인으로 종합운동장을 이용하는 홍익아파트 주민들은 더욱 편하게 종합운동장내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계단 개통식은 단순히 계단을 만들었다는 의미보다 주민들과 종합운동장을 연결하고 소통하는 통로로 작은 관심과 노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편안한 이용을 드릴 수 있게 된 만큼 공단은 홍익아파트 주민들의 종합운동장의 접근성을 강화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종합운동장 내 체육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홍익아파트 주민을 대표하여 김병영 입주자 대표자께서 좋은 출입계단을 설치해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안성맞춤종합운동장은 20223월부터 시민들에게 무료개방하고 있으며, 홍익아파트 방면 대문3번도 이번에 개방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9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