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9 13:35:58
  • 수정 2023-08-29 16:22:19
기사수정

▲ 보개면은 지난 28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들을 초청해 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보개면은 지난 28,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보개면 주민들을 초청해 시장과 주민들이 직접 소통하는 정책공감토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정책공감토크에는 보개면 주요 사회단체장과 이장 등 주민 9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시정브리핑,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정브리핑은 민선88대 핵심공약을 중심으로 소··장 특화단지 조성, 안성철도 추진 경과,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 등 보개면민의 관심이 높은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주민들의 시정 운영 방향과 정책 이해도를 높이는 자리가 됐다.


또한 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곡천리 도로 확장, 신장마을 도로 개설, 남사당로 도로 확장 등 도로 개설 건의를 비롯하여 북가현리 광역상수도 설치, 버스정류장 자동문 설치 등 주민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하였으며, 보개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추진 경과와 동신일반산업단지에 대해 질의하였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민선 8기는 시민이익·시민중심으로 시정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오늘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은 검토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보개면 주민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96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