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31 14:18:51
기사수정

·장년층의 경비원 전문성 강화 기대

 

▲ 안성시는 최근 진행된 ‘1차 일반 경비원 신임교육’을 성공적으로 종료하였다. 이번 교육은 경비원 취업 희망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경비 업무 수행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최근 진행된 ‘1차 일반 경비원 신임교육을 성공적으로 종료하였다. 이번 교육은 경비원 취업 희망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경비 업무 수행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이번 일반 경비원 신임교육프로그램은 지난 823~ 825일까지 민간경비 교육기관인 백석대학교(천안)에서 진행되었으며, 40명의 중·장년 구직자들이 참여하였다.

 

교육참가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체포 호신술, 경비업법, 직업 및 윤리서비스 등 경비 업무 수행을 위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었으며, 이를 토대로 실전 경비 업무 능력을 향상시켜 경비원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통해 경비원으로서의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었으며, 중장년층에게 경비 분야에서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59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