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01 12:32:47
기사수정

 

▲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자)는 지난 8월 31일 특화사업인「건강한 발걸음(자동스텝퍼) 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자)는 지난 831일 특화사업인건강한 발걸음(자동스텝퍼) 지원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근력 및 관절이 약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걷기 운동을 편하게 실내에서 할 수 있도록 걷기 운동 기구인 자동스텝퍼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자동스텝퍼 지원을 통해 노년층의 하체 근력 저하 및 균형 감각 상실로 인한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관내 어르신 총 25명에게 자동스텝퍼를 전달하였다.

 

김영자 위원장은 앞으로도 서운면 지역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노력하겠으며, 이번 사업으로 어르신들 삶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였다.

 

조수환 서운면장은 이번 특화사업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0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