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06 15:24:5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6일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와 따뜻한 동행 경기 119 확산을 위한 ‘훈훈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6일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와 따뜻한 동행 경기 119 확산을 위한 훈훈한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동행 경기 119’는 경기도소방 직원들이 1119(3570)을 재원으로 재난피해와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배영환 안성소방서장과 장금선 안성여성기업인연합회 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는 평소 여성기업인들의 권익신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뿐만 아니라 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여성 경제인 단체이다.

 

후원금을 전달한 안성시여성기업인연합회 장금선 회장은 재난으로인해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수 있어 뿌듯하다앞으로도 소방안전 취약계층을 위해 뜻깊은 일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영환 안성소방서장은 정성어린 후원을 해주신 안성여성기업인연합회에 깊이 감사하다뜻깊은 격려와 응원에 힘입어 재난으로 고통받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빈틈없는 소방행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0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