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1 13:41:12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양성평등주간(9.1.~9.7.)을 맞이하여 양성평등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양성평등주간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양성평등주간(9.1.~9.7.)을 맞이하여 양성평등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양성평등주간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양성평등주간은 여성과 남성의 조화로운 발전을 통해 전 영역에서 실질적인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구현하기 위해 양성평등기본법에 의거 매년 91일부터 97일 시행되고 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95일 양성평등주간 선포를 시작으로 97일까지 공단 홈페이지 내 양성평등 홍보문 게시, 전 직원에 양성평등 동참 메시지 발송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서는 너와 내가 아닌 우리가 노력해야 한다.”, “우리 공단의 이러한 노력이 양성평등 사회 구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그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인증, 가족친화인증,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1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