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2 12:57:30
기사수정

 

▲ 보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진홍)는 지난 11일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2가구에 “희망드림UP” 사업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공간을 만들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보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진홍)는 지난 11일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2가구에 희망드림UP” 사업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공간을 만들었다.


협의체 위원들은 낡고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밖으로 끄집어내고, 냉장고, 화장실, 주방, 유리창 청소 자원봉사로 장애인 이웃에게 기쁨을 선물했다.

 

김진홍 위원장은 한결 깨끗해진 집을 보고 좋아하시는 집 주인님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지정기탁금 배부에 도움을 주신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님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개면장 왕규용은 협의체 위원들께서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을 발굴, 도움을 주는 활동을 보면서 면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가구에 대한 집수리 예산은 IBK기업은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 배분 사업으로 마련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1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