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3 12:21:16
기사수정

 

▲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영환)는 9월 10일「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9월 9일에 “부모-자녀 함께 배우는 생명존중 자살예방 샌드아트 교육 공연”을 Sand Artist 박영인 작가와 함께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영환)910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99일에 부모-자녀 함께 배우는 생명존중 자살예방 샌드아트 교육 공연Sand Artist 박영인 작가와 함께 진행하였다.

 

이번에 준비한 생명존중 자살예방 샌드아트 공연은 다소 무겁게만 느껴질 수 있는 자살예방 교육을 빛과 모래의 이야기로 부드럽게 접근하여 나와 타인의 생명의 소중함에 대한 인식 함양하였고, 아울러 생명존중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어려움을 살피고 보듬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

 

이날 공연에서는 샌드아트 교육 공연뿐만 아니라 모래의 감촉을 만지고 표현할 수 있는 깜짝 체험 이벤트와 공연히 끝난 후 소감 발표, 자살 예방 퀴즈, 뽑기 등의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날 공연에 참여한 부모님들이 다양한 소감을 남겨 주었는데 가슴이 몽글몽글해지며 나와 아이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이런 공연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 샌드아트랑 무거운 주제를 함께 연출하니 멋지고 새롭다.”, “무료이면서 고퀄리티 공연으로 아이와 어른들에게 뜻깊은 생명존중의 시간이 되었고, 잔잔한 감동과 깊은 여운을 줌으로써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등의 소감을 남겨 주었다.

 

김영환 센터장은 자살 예방을 위해서는 가정과 사회의 지속인 관심과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데 이번 공연을 통해 나와 타인의 생명이 소중함에 대해 상기시키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이야기하였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an1318.or.kr) 및 인스타그램(@youth.1388) 또는 페이스북(anseong1388) 전화(031-676-1318)로 문의하기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17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