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4 11:41:05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일상UP! Challenge’ 일환으로 안성시 저소득 장애인 12가정에 노후된 가전(세탁기, 냉장고 등)을 교체 지원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일상UP! Challenge’ 일환으로 안성시 저소득 장애인 12가정에 노후된 가전(세탁기, 냉장고 등)을 교체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병하 관장은 노후된 가전으로 잦은 고장과 화재 위험에 노출된 장애인분들의 안전을 지키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교체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이 지역사회 속에서 함께 살아가며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세탁기를 지원받은 대상자는 세탁기가 고장났지만 새로 구입하기 부담되어 그동안 손빨래를 했는데 장애인복지관에서 세탁기를 지원해준 덕분에 이제는 편하게 빨래할 수 있게 되었다.” 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일상UP! Challenge’는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저소득 장애인 10가정을 대상으로 매월 2회 밑반찬 지원과 7월에는 저소득 장애인 40가정에 이불을 지원하기도 하였다.

 

이번 12가정에 노후된 가전 교체 지원을 시작으로 10월까지 11가정에 추가적으로 노후된 가전을 교체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wc.or.kr/) 혹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상담사례지원팀(070-4128-4615)으로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19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