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13:59:26
기사수정


▲ 공도문화축제위원회(김학돈 위원장)는 청명한 가을에 주민들과 함께하는 ‘2023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를 오는 9월 23일 오후 5시부터 공도중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공도문화축제위원회(김학돈 위원장)는 청명한 가을에 주민들과 함께하는 ‘2023 공도문화축제 힐링 콘서트를 오는 923일 오후 5시부터 공도중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힐링 콘서트는 오후 5시부터 1부 주민참여 공연이, 오후 7시부터 2부 가수초청 공연이 진행된다. 주민참여 공연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밴드, 댄스, 태권도 시범단 등 다양한 연령의 8개 팀이 재능과 역량을 펼칠 예정이며, 가수초청 공연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락커 김종서, 그룹 씨야 메인보컬 김연지, 미스트롯 출신 소유미 등 여러 장르의 출연진이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도문화축제는 2014년부터 매년 주민들이 다 함께 동참하고 즐길 수 있는 힐링 콘서트를 개최하여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를 견인하고,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왔다.

 

김학돈 공도문화축제위원장은 이번 공도문화축제 힐링콘서트에 많은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관람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2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