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14:04:21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15일 안성시청 대회의실에서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를 위한 2023년 제2, 3차 통합사례관리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15일 안성시청 대회의실에서 민·관 사례관리 담당자 역량강화를 위한 2023년 제2, 3차 통합사례관리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통합사례관리는 지역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맞춤형 서비스를 연계·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과정으로,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기록 및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번 교육은 사례관리 담당자들이 효과적인 기록 관리 방법을 배우고 고도화하는 데 역점을 두고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교육 내용을 숙지하고 실제 사례에 대한 실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교육 참석자들은 교육을 통해 사례관리기록에 대한 핵심 원칙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사례를 다루는 부분이 매우 유용했고,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웠습니다.”라는 의견을 밝혔다.

 

안성시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며 지식을 확장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공유하여 전문성을 향상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2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