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19 14:05:35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김동성 센터장)가 지난 16일,‘2023년 9월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김동성 센터장)가 지난 16,‘20239월 청소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청소년 월별 프로그램은 안성 시민리더 서포터즈(센터 소속 봉사단)와 연계하여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준비해 청소년들과 진행하고 있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이번 청소년 9월 프로그램은 안성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탄소중립(기후위기 교육 및 비건버거 만들기) 프로그램을 맞춤 구성하여 청소년들에게 사회적 이슈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및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비건버거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수요처로 배분되었다.

 

김동성 센터장은청소년들이 기후위기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청소년들이 탄소중립을 위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원봉사부터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들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직접 봉사활동을 기획·실행해보는 프로그램들을 발굴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2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