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0 14:44:55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농업경영인회(회장 이상흥)에서 지난 19일 죽산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10kg) 70포를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죽산면농업경영인회(회장 이상흥)에서 지난 19일 죽산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10kg) 70포를 기탁했다.

 

죽산면 농업경영인회는 농업인 후계자들의 유대 강화, 영농 정보 교환 등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로 매년 꾸준한 쌀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 내 귀감이 되고 있다.

 

이상흥 회장은 퇴비 운반 작업하여 마련한 기금으로 소외되고 힘든 이웃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고자 쌀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죽산면 관계자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과 온정을 베풀어 주시는 농업경영인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 기부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쌀은 죽산면사무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264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