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2 13:12:05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회장 정효양)‧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견완수)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엄완순)는 지난 21일 귀경‧귀성객 및 주민편의를 위해 추석을 맞아 관내 버스정류장 청소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안성3동 통장단협의회(회장 정효양)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견완수)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엄완순)는 지난 21일 귀경귀성객 및 주민편의를 위해 추석을 맞아 관내 버스정류장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통장단협의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고압살수기를 이용하여 관내 모든 정류장을 깔끔히 세척하고, 불법광고물 제거 및 버스정류장 주변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환경정비에 참여한 단체일동은 추석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향을 찾아가거나 안성을 찾아오는 이용객들에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주민을 위해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숙희 안성3동장은 버스정류장 환경정비에 힘써주신 단체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주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30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