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3:07:49
기사수정

 

▲ 동안성로타리클럽(회장 박달희)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24일 일요일 대덕면 28개소 경로당을 방문하여 “쓱쓱싹싹 경로당 청소”를 지원하였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동안성로타리클럽(회장 박달희)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24일 일요일 대덕면 28개소 경로당을 방문하여 쓱쓱싹싹 경로당 청소를 지원하였다.

 

휴일을 반납하고 모인 동안성로타리클럽 회원 20여 명은 오전 10시에 대덕면 신내리경로당에서 결집하여 청소를 시작, 5명씩 4개 팀을 이루어 1팀당 7개소의 경로당을 맡아 일사불란하게 이동하였으며, 경로당 주변 쓰레기 및 낙엽 쓸어 담기, 고압 분무기를 이용한 물청소로 구석구석 찌든 때 및 거미줄을 제거하는 등 어르신들이 청결하고 쾌적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렸다.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 노인들을 위해 이렇게 봉사해주는 단체가 있다니 너무 고맙다깨끗해진 건물을 보니 덩달아 내 마음도 밝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박달희 회장은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께 작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보람차다오늘 하루도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동안성로타리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3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