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1 14:02:56
기사수정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시민들과 현장무대 갈증 해갈

안성가락지킴이와 허즈밴드의 동서양악기 만남 특별기획 갈채

 

▲ 온 시민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2023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린 가운데 현장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끼가 포텐을 터트리며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온 시민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2023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린 가운데 현장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끼가 포텐을 터트리며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08일 러닝타임 2시간여 동안 펼쳐진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세번째장 너나들이는 현장과 동시간대 온라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쳐 보이며 바우덕이 축제 세번째 날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미래위원회 한예진김주호 학생의 공동사회로 진행된 온오프라인 행사는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무대에서 1,000여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열렸으며, 실시간 유튜브로 동시 송출되어 약 1,400여뷰의 시청 횟수를 넘기며 순수한 청소년기의 풋풋한 기록으로 남게 됐다.

 

서로 너, 나하고 부르며 허물없이 지내는 사이라는 의미를 지닌 너나들이를 부제로 열린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한 행사로 밴드, 댄스, 악기연주, 퍼포먼스 등 14개의 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특히 안성남사당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품격 높은 안성가락지킴이와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허즈밴드의 동서양의 조화로운 만남으로 녹여낸 특별기획공연은 2023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리는 안성맞춤랜드의 가을하늘을 더 진한 가을빛으로 물들였다.

  

바쁜시간을 쪼개 행사장을 찾은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바우덕이축제 중에 열려 우리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어우러지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라며 성공적인 행사로 꾸며준 청소년들과 관계자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학용최혜영 국회의원 및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은 이중섭이관실정천식최호섭황윤희최승혁 안성시의원들과 황세주 경기도의원이 행사장을 방문해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무한정 펼쳐 모든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행사로 펼쳐내 가슴 뿌듯하다라며 청소년들과 함께 어우러져 춤이라도 추고 싶다라며 한목소리로 격려했다.

 

한편 공연을 놓친 시민들과 청소년들은 유튜브채널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https://www.youtube.com/watch?v=KUVs8h7vfio) 안성시청(https://www.youtube.com/watch?v=J6YQctexUm8)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안성시 미래의 거울은 청소년들이라며 시민과 함께 하나가 된 모습에 감동했다고 감사 인사말을 전한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앞으로 12월 폐막식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활동 등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는 행사로 펼쳐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 온 시민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2023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열린 가운데 현장 무대에 목말랐던 청소년들의 끼가 포텐을 터트리며 축제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51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