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2 12:20:26
기사수정

문화로 살기 좋은 안성, 시민의 문화 상상력을 지원합니다 

 

▲ 안성시는 지역 안에서 새로운 문화적 자원을 발굴·연결하여 문화로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한 도시 정책 제안 공모사업인 ‘2023 안성문화도시 100만원 해봄실험실(이하 ’해봄실험실‘)’ 참여자를 오는 10월 19일(목)까지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지역 안에서 새로운 문화적 자원을 발굴·연결하여 문화로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한 도시 정책 제안 공모사업인 ‘2023 안성문화도시 100만원 해봄실험실(이하 해봄실험실‘)’ 참여자를 오는 1019()까지 모집한다.

 

해봄실험실은 안성의 문화적 자원을 활용한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 상상력을 지원하여 지역 안에서 문화적·경제적 자생력을 형성할 수 있는 문화산업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콘텐츠 제작과 프로그램 운영 두 분야로 구분되어 최대 15개 팀을 선정하며, 최종 선정 팀에겐 사업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김보라 시장은 본 사업은 지역을 중심으로 시민이 직접 제안하는 문화정책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에 의의가 있고, 차후 지역민 간의 네트워크를 통한 문화자생력을 제고하고 문화콘텐츠를 활용한 경제적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고문 및 지원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안성 블로그와 안성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5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