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17 16:31:50
기사수정

 

▲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지난 10월 13일에서 14일, 1박 2일 동안 안성시다목적야영장에서 안성시 꿈드림 소속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환)는 지난 1013일에서 14, 12일 동안 안성시다목적야영장에서 안성시 꿈드림 소속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 가족 30명과 대학생 멘토 2, 또래멘토 3명이 참여하였으며, 가족명랑운동회를 통해 어색한 분위기를 생기(生氣)로 전환하고, ‘가족협동화 그리기를 통해 가족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하게 된 가족들이 서로 준비한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마음을 나누고 쉼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핑에 참여한 청소년은 힘든 일상 속에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고, 또 다른 청소년은 바쁜 일상 속에서 오랜만에 가족들이 다 같이 신나게 얼굴과 눈을 마주치며 놀고, 운동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좋은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취업, 교육, 자격증 취득, 직업체험, 문화체험, 건강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647-6151)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5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