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0 14:58:56
기사수정

 

▲ 10월 19일(목), 일죽면 기업인협의회의 월례 정기 회의가 회원사 탐방의 일환으로 일죽농협협동조합에서 열렸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1019(), 일죽면 기업인협의회의 월례 정기 회의가 회원사 탐방의 일환으로 일죽농협협동조합에서 열렸다.

 

일죽농협협동조합은 1969년에 설립되어 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농기계수리센터 신축, 저온저장창고 준공, 공동육묘장 증축, 온실화녹화장 설비 도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농업 발전을 지원하며, 2021년에는 상호금융예수금 2천억원을 달성하여 건전 경영을 통한 지역 주민들의 믿음 속에서 성장하고 있다.

 

일죽농협의 유동현 조합장은 농협의 다양한 사업뿐만 아니라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돕기 위해 유통 활성화를 강조하며, 판매에 대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농협주유소 리모델링을 통한 수익성 개선과 주민 혜택 제공, 농협 하나로마트와 농자재 백화점의 가격 인하 및 품목 다양화 등을 계획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에 회원사의 관심과 지지를 당부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일죽면기업인협의회가 지역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봉사단체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라고 평가하며, 이러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일죽면 기업인협의회의 기업 탐방 행사는 지역 기업을 지원하고 회원들 간의 정보와 기술 교류를 촉진하는 행사로 매월 진행되며, 기업인협의회의 임명자 회장은 "앞으로 기업 탐방 행사를 통해 지역의 기업인들이 지역 발전을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