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0 15:25:32
  • 수정 2023-10-20 17:53:55
기사수정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협력 업무 추진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는 지난 20일 안성경찰서와 함께 농기계 안전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건호)는 지난 20일 안성경찰서와 함께 농기계 안전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성경찰서에서 임대사업소 직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농기계의 교통안전 관련 교육과 임대 농기계에 반사판 부착 행사를 제공하였으며 안성시 임대사업소에서는 경찰을 대상으로 농기계 사고 발생 시 안전 대응 요령 및 농기계임대사업소 관련 안내를 진행하였다.


10월 농번기가 도래하며 농기계의 이용이 증가하여 두 기관에서 농기계 관련 사고 예방을 통한 농업인 생명 안전보호를 위해 힘을 모았다.


이상훈 안성경찰서장은 이번 캠페인은 안성시의 특성에 맞춘 생활밀착형 캠페인으로 생활속 교통 안전사고 예방을 통해 앞으로도 안전한 안성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희 친환경기술과장은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는 안전교육을 제공하고, 경찰서에서는 도로 교통안전 교육을 통해 농업인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앞으로도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