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0 15:47:31
기사수정

살고싶은 도시 살맛나는 도시 안성의 지역발전을 활발한 의정활동 펼쳐

 

▲ 경기도의회 박명수 의원(국민의힘, 안성2)은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GH) 관계자와 함께 안성시 계속사업 추진 현안에 대해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의회 박명수 의원(국민의힘, 안성2)은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GH) 관계자와 함께 안성시 계속사업 추진 현안에 대해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GH가 추진하고 있는 계속사업 현안의 진행 상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금까지의 진행 사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이 외에 지역 사업의 다양한 정보를 상호 교환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측은 지속적인 소통의 장으로 사업추진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어려움이 많겠지만 항상 협의 과정을 통해 해결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 의원은 진행 과정에서 무엇보다 지역 주민의 의견에 항상 신경써달라는 당부의 말을 하며 항상 소통과 협력의 자세로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반영해 도시행정 전문가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안성 지역발전에 도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031-673-5220, 보개원삼로 1/2)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