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4 16:48:19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20일 혈액수급에 기여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공단 임직원으로부터 기부된 헌혈 증서를 기증하는‘사랑의 헌혈증서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지난 20일 혈액수급에 기여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공단 임직원으로부터 기부된 헌혈 증서를 기증하는사랑의 헌혈증서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우리 사회의 저 출산, 고령화로 인해 헌혈가능 인구가 부족하여 혈액공급에 어려움이 있어, 혈액수급 안정화에 적극 동참하고자 공단은 그동안 사랑의 헌혈 운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번 전달식 역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진행되었다.

 

사랑의 헌혈 운동에 참여한 직원 A씨는 헌혈은 생명을 구하는 소중한 행동으로, 헌혈 운동을 통해 혈액 기부의 중요성을 알리고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한 것 같아 기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 임직원들의 뜻깊은 혈액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혈액 공급을 기대하고, 또한 그동안 헌혈운동에 참여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