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4 17:00:49
기사수정

 

▲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3일 금광면 주민자치센터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3일 금광면 주민자치센터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 지역주민 등 60여명이 참석, 금광면 주민자치센터의 새단장을 기념했다. 행사는 주민자치회의 공연과 테이프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금광면 주민자치센터는 지난 1998년에 건립되어 준공된지 25년이 지나 시설이 노후화되고 주민을 위한 문화공간이 부족하여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다이에 안성시는 예산을 확보해 본격적인 리모델링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금광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올해 8월에 착공하여 약 3개월간 공사를 거쳐 이달 준공했다.

 

이번 청사 리모델링으로 프로그램실을 새롭게 마련했고, 주민들이 자유로이 이용할수 있는 다목적실과 편의공간등 주민편의를 위한 공간을 중점적으로 조성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에 새롭게 재탄생한 금광면 주민자치센터는 주민자치를 활성화 시키고, 주민들이 복지와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도록 조성했다앞으로도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주민 거점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