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종국 협의체 위원의 선한 기부와 함께 진행한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나눔 반찬나눔」실시
  • 기사등록 2023-10-25 12:20:25
기사수정

 

▲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김점수)는 지난 24일 금광면 소재 신기팜 체험마을에서 위원 15명과 함께 ‘행복나눔 반찬나눔’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김점수)는 지난 24일 금광면 소재 신기팜 체험마을에서 위원 15명과 함께 행복나눔 반찬나눔을 실시했다.

 

행복나눔 반찬나눔4월부터 11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홀몸 어르신 등 혼자 반찬을 만들기 힘든 15가정을 선정하여 위원이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 및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돼지고기 카페와 연두부, 알배기 김치를 만들었으며, 특히 김종국 협의체 위원(금광면 연내동 이장)이 기부한 쌀 10kg를 집집마다 1포씩 전달했다.

 

김정수 민간공동위원장은 어느덧 반찬나눔도 7회째로 막바지를 달리고 있으며, 날이 더워도 땀 흘리며 불 앞에서 음식을 조리해 주시는 위원들이 있어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고, 오늘은 특히, 쌀을 기부해주신 김종국 이장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김종국 협의체 위원은 지난 설날을 맞이하여 쌀10kg 71포를 기부하는 등 매년 직접 농사를 지은 쌀과 고춧가루 등을 기부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