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5 12:21:27
기사수정

관내 대청소, 홀몸어르신을 위한 행복 꾸러미 나눔

 

▲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지도자(회장 이호일)와 부녀회(회장 윤경란)는 지난 24일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대청소와 홀몸어르신을 위한 행복 꾸러미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지도자(회장 이호일)와 부녀회(회장 윤경란)는 지난 24일 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대청소와 홀몸어르신을 위한 행복 꾸러미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보행자가 많은 등하굣길을 중심으로 방치된 쓰레기와 쌓인 가을철 낙엽 등을 청소하고, 경제활동이 어려운 홀몸어르신에게 포도(2kg), 상추, 쪽파 등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행복 꾸러미 150세트를 전달했다.

 

이호일 새마을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청소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윤경란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좋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도읍 새마을지도자회는 오는1110일에 김장나눔행사를 끝으로 올해의 활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6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