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6 13:20:56
기사수정

안성1동에 쌀 10kg 30포 기탁 

 

▲ 안성1동 소옥희 숭인2통장은 지난 25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30포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소옥희 숭인2통장은 지난 25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0kg 30포를 안성1동 주민센터에 기탁하였다.

 

이날 소옥의 통장의 나눔은 지날 6월에 이어 올들어 두 번째이며, 올해뿐만 아니라 매년 꾸준하게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안성1동 기부천사이다.

 

또한,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가족 같은 마음으로 이웃을 살피며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항상 발 벗고 나서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누구보다 앞장서고 있다.

 

이날 소옥희 통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쌀을 기부하게 됐다.”이 쌀을 받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지욱 안성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꾸준하게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통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통장님의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쌀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1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