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6 13:22:02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24일 산업통상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24일 산업통상부가 주관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운영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에 도입된 제도로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2020년 최초 인증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 및 고객에게 양질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2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정찬 이사장은 시민 중심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 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들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시민의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