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7 15:41:47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정옥)는 지난 25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제7회 보개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보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정옥)는 지난 25일 보개면 주민자치센터에서7회 보개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과 보개면민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순 무용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태평무 공연으로 시작했다.

 

이어 주민자치센터 9개 프로그램(요가, 난타, 쇼셜댄스, 다이어트댄스, 색소폰, 라인댄스, 국선도, 영어, 노래교실)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올해 개강한 영어, 국선도, 노래교실은 주민들의 큰 관심이 받았다.

 

윤정옥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는 수강생 여러분이 주인공인 만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오늘 발표회로 보개면이 하나되는 주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은 새로운 강좌를 개설하기 위해 노력하신 주민자치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오늘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주신 수강생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