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31 14:00:59
기사수정

 

▲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민옥화)는 지난 10월 28일 ~ 30일 죽산면사무소에서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회장: 창태현, 민옥화)는 지난 1028~ 30일 죽산면사무소에서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봉사를 진행하였다.

 

사흘에 걸쳐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죽산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회원 50여 명이 이른 아침부터 참여하였으며, 28~29일에는 배추를 뽑아 절였고, 30일에는 절인 배추를 씻은 뒤 양념을 채워 넣는 작업이 진행되었다. 이번 사랑의 김장봉사죽산면 기업인협의회의 협찬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렇게 김장된 김치는 죽산면 관35개 마을별로 홀몸어르신 등을 위하여 35개 마을 각 마을회관에 배달되었다.

 

민옥화 부녀회장은 휴일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김장 나눔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앞으로 다가올 추위를 이겨내고 건강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죽산면 관계자는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항상 앞장서 주시는 죽산면 남녀새마을협의회와, 뜻깊은 일에 함께 해주신 죽산면 기업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사랑의 김장봉사를 통해 홀몸어르신 등 어려운 가구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