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31 14:10:15
기사수정

 

▲ 지난 10월 30일 새마을부녀회(총회장 정향숙) 회원 26여 명이 모인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에게 행복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1030일 새마을부녀회(총회장 정향숙) 회원 26여 명이 모인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에게 행복꾸러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덕면 새마을부녀회와 서안성 푸드뱅크는 20227월 서포터즈 협약을 맺어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나눔 봉사는 주로 식료품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로 관내 취약계층 약 46가구에 전달되며 각 마을별 부녀회원들이 직접 방문·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새마을부녀회장 정향숙은 지속적으로 오르는 물가로 어느 때보다 힘든 기간을 보내고 있는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부녀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복지 사업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현덕 대덕면장은 언제나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민관이 협력하여 다양한 복지정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