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01 13:45:31
기사수정

 

▲ 평택시 진위면에 소재한 ‘고려포장(주)’ 조양래 대표가 10월 31일 원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하여 사용해달라며 성금 삼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평택시 진위면에 소재한 고려포장()’ 조양래 대표가 1031일 원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하여 사용해달라며 성금 삼백만원을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조양래 대표는 작년 11월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였다.

 

조양래 대표는 어렵게 생활하시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가슴이 벅차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인 원곡면장은 작년에 이어 뜻깊은 선행을 베풀어 주신 조양래 대표님께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기탁받은 성금은 추워진 날씨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취약계층, 저소득가구 및 독거노인 등 원곡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원곡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준비하는 나눔활동 및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679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